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트랜드 춘빅

🙋사회초년생 필독! 사초생 기초용어 알랴드림🙋

춘천MBC 2023. 11. 7. 10:53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은지 얼마 안 된 신입사원이라면

회사에서 쓰는 기초 용어에 대해 미리미리 공부하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많이 들어봤지만 헷갈릴 수 있는 용어들만 조금 추려서 가져왔습니다! ⸜( ˙ ˘ ˙)⸝♡

 

 

 

🌱인사이트: 핵심을 보는 시각

🌱컨펌: 확인하다

🌱결제: 사고파는 거래 관계

🌱기재: 문서에 기록하여 올림

🌱각출: 각자 내놓음

 

 

🌱금일: 오늘

🌱양지: 알고 있어야 하는 것

🌱송부: 보내다

🌱펜딩: 보류되다

🌱포워딩: 전달하다

 

 

🌱레퍼런스: 참고할 만한 소스

🌱시안: 제시된 문제나 내용

🌱지향/지양: 해라/하지 마라

🌱컨펌: 확인받음, 확정받음

🌱홀딩: 일시중지


 

굳이 이렇게까지 알아야 해? 하실 수도 있지만

여러분 실제로 쓰인답니다 ㄹㅇ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초년생분덜!! 제가 올린 기초용어를 알고 나시면

그래도 훨씬 업무가 편해질 거라 확신합니다!

 

 

오늘 배운 용어들로 기량 한 번 뽐내보시죠!!ㅋㅋㅋㅋㅋㅋㅋ ㅎㅅㅎ

춘빅이는 다음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뱌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