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트랜드 춘빅

🍪NO 밀가루 과자 모음🍪

춘천MBC 2023. 10. 26. 10:44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오늘은 의외로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과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앗,, 참고로 ^^ 밀가루가 없다구

살 안 찌는 건 아녜요 ㅎㅅ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이나

약을 복용하셔서 밀가루를 먹지 못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

 

 

무뚝뚝감자칩

 

 

콘칩

 

 

예감

 

 

사또밥

 

 

참쌀 설병

 

도리토스

 

 

 

콘초/콘치

 

 

포카칩

 

 

바나나킥


의외로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과자들이 많죠..?

선택의 폭이 넓으니 이 중에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놓친 과자들도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십셩,, ♡

춘빅이는 다음 핫한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 ⸝⸝ ᷇࿀ ᷆⸝⸝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