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눈 앞에서 쏴주는 수제 소시지?! [권바우 부대찌개]💘

춘천MBC 2023. 7. 4. 11:01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국물 요리를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알게 된 권바우부대찌개!

부대찌개 안에 있는 소시지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궁금해서 춍춍,, 갔습니당

 

<권바우부대찌개 춘천본점>

주소: 강원 춘천시 솟발1길 4-13

전화번호: 033-262-0019

메뉴: 발칸포 생햄 부대찌개 10,500원 맛배기돈가스 6,000원

 

 

저희는 발칸포 생햄 부대찌개와 맛배기 돈가스를 시켰어요!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패스ㅠㅠ.. 

 

 

기본 찬은 이렇게 셋팅된답니다 (•̀ᴗ•́)و ̑̑♡٩

여기서 어묵볶음이 진짜 맛있었오요.. 😎

 

 

진짜 맨밥에 어묵볶음만 올려서 먹어두 꿀맛..! ❣°ʚ(❛ั ᴗ ❛ั)ɞ°❣

 

 

기본 찬들을 먹다 보면 이렇게 부대찌개가 나옵니다!

 

 

그럼 직원 분이 오셔서 이렇게 생햄을 쏴주세요..!

눈 앞에서 쏴주니까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소시지라 그런가..? 소시지가 아주 뽀야미네요 ㅎ_ㅎ

 

 

궁금해서 시켜봤던 맛배기 돈가스!

갓 튀겨서 그런지 소스가 위에 뿌려져 있어도 바삭하구 맛있었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두툼한 편이라 씹는 맛이 있었어요!! (๓° ˘ °๓)

 

 

돈가스 먹는 동안 부찌도 먹을 준비 완!💁‍♀️

아 저희는 먹기 좋게 소시지를 좀 잘라줬어요!! (*ˊᵕˋo💐o

 

 

그릇에 요러케 담아봤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궁물부터... (⑉• ﻌ •⑉)

제가 전날 술을 먹을 걸 그랬나봐요

먹자마자 안 먹었던 술이 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콤칼칼 깔꼼 그 자체..! 수제 햄이 들어가서 그런가

부대찌개 특유의 냄새랑 느끼함이 아예 없었어요..! 🙊

 

 

제일 궁금했던 발칸포 소시지도 냐암..

오 진짜 일반 소시지랑 다르긴 달라요..!

소시지 특유의 뽀득뽀득하는 식감 대신 건강한 소시지 맛..?

좀.. 뭐라 해야 하지..? 소시지 안에 구멍이 송송 나 있는 느낌이라

소시지 안까지 국물이 스며들어서 촉촉한 소시지 느낌(..?)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국물 머금은 소시지 늑김.. 뭔 말인지 아시겠져.......?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엄청 부들부들해요 낯설지만 저는 깔끔한 맛을 되게 좋아하는 편이라 극호..!🌟

 

 

발칸포 소시지가 아닌 다른 햄들도 되게 맛있었어요!

일반 햄보다 고급 버전 느낌이랄카... ₍•͈ᴗ•͈₎

햄들도 부들부들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 저 진짜루 이 날

평소보다 밥을 많이 먹어서 엄청 배불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자주 가게 될 맛집! [권바우 부대찌개]

생햄도 진짜 맛있구.. 🙌 햄 양두 되게 많아요..!

담에 가면 라면사리를 한번 추가해볼까 해요ㅋㅋㅋㅋㅋㅋ

돈가스도 제가 좋아하는 부먹 스타일이라 그 점이 맘에 들었습니당ㅋㅋㅋㅋ

춘빅이는 다음 핫플을 찾으러 총총.. '◡'✿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