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춘천 볶음밥 맛집 [영화루]👏

춘천MBC 2023. 6. 22. 09:53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며칠 전 중식이 먹고 싶어서 칠전동 영화루에 들렸어요!

정말 별 생각없이 들어간 집이였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공유를 안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

<영화루>

주소: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508-7

전화번호: 033-263-8282

메뉴: 탕수육20,000 볶음밥 8,000원

 

 

점심 외식으로 찾아간 칠전동 영화루!

 

이 많은 메뉴들 중에 저희 테이블은

탕수육(소) 20,000원

짬뽕 8,000원

볶음밥 8,000원​을 주문했어요!

오늘 제가 리뷰할 메뉴는 제가 먹었던

탕수육 볶음밥​이랍니다 ٩( ᐛ )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택시 기사님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기사님들 맛집인가봐요 ㅋ.ㅋ (이건 찐...!)

 

 

젤 먼저 탕수육이 나왔어여

야채 왕 많져 🤭🤭🤭🤭🤭

왕 많으니까 왕 죠탸.. 색감두 알록달록 하네요

 

 

테이블에 이렇게 후추, 고춧가루, 식초, 간장이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

여러분 탕수육 찍먹 소스는 ​간장, 식초, 고춧가루 조합 국룰인 거 아시죵

 

전 무조건 이렇게 머거요ㅋㅋㅋㅋㅋㅋ

 

 

탕수육은 청경채, 파프리카, 양파, 양배추, 당근 등

정말 여러가지 야채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여태껏 가 본 중식당 중에서 야채가 제일 푸짐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탕수육 고기도 바삭바삭하구

기름이 깨끗한 게 느껴졌어요 ૮꒰𓏭ɞ̴̶̷ ·̮ ɞ̴̶̷𓏭꒱ა

탕수육 색깔부터 하얘서 기름이 깨끗해 보이긴 하더라구요 🙌

전체적으로 느끼하지 않은 탕수육이였습니다 ‪‧˚₊*̥(* ⁰̷̴͈꒳⁰̷̴͈ )‧˚₊*̥‬

또 먹고 싶ㄷ ㅏ.. 👀

 

 

대망의 볶음밥이 나왔는데요

하 여러분,, 제가 춘천의 여러 중국집에서 볶음밥을 먹어봤지만

여기가 진짜 탑입니다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를 안 하고 시킨 거라 진짜 깜짝 놀랐어요

 

 

쟈 이제 중국집 볶음밥 맛있게 먹는 꿀팁 알랴드려요

저 이렇게 봐도 볶음밥 처도리라.. 나름의 노하우가 있어여

+저는 볶음밥에 후추를 좀 곁들여서 먹는 걸 좋아해서

후추도 추가로 뿌렸어여 (ᵔᵕᵔ)

이렇게 숟가락으로 가운데를 폭 흠집을 내주구요,,

 

 

짜장소스를 원하는 만큼 떠서 (너무 많이 뜨는 건 비추!!)

 

 

아까 푹 흠집낸 곳 있져? 거기에 스며들도록 부어주세요

 

 

저는 딱 요 정도로 비벼줬어여

개취로 짜장밥 같은 볶음밥은 별로더라구요.. ㅠ

 

 

딱 요 정도 맨 밥도 아니고 짜장밥도 아닌 어중간한 느낌에서

한 숟갈 떠서 먹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맛있어여

밥 자체가 일단 간이 아주 잘 되어 있구요

계란 속이 부들부들한데 잘 익은 상태에

짜장 소스가 찐하구 고소하구,,,

그리구 무엇보다 제일 맘에 드는 건 볶음밥 상태가 고슬고슬해서

딱 진짜 맛있는 정도...!

밥 양두 꽤 많아서 일행들이랑 노나먹었어요ㅋㅋㅋㅋㅋ

중국집 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호불호 없이 드실 듯 해요!

전 또 다른 맛집을 찾으러 떠납늬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