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강원도민이라면 꼭 봐야 하는 [제 19회 힘있는 강원전] 미리보기🙋

춘천MBC 2023. 7. 5. 16:32

안녕하세요

💙춘천 MBC 입니다💙

여러분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 ᵔ •̥`)

이럴 땐 시원하게 전캉스가 최고 아니겠습니까 👀

그래서 이번 여름 제일 핫해질 전시를 소개하려고 해요..!

그건 바로

.

.

 

제19회 힘있는 강원전

 

 

춘천MBC와 국립춘천박물관에서 주최하는

제19회 힘있는 강원전입니다! *.☆⸜(⑉˙ᗜ˙⑉)⸝♡.*

벌써 19회를 맞이했는데요! 올해도 굉장히 대채로운 작품들과 함께 개최했습니다!

우선 힘있는 강원전에 대해 소개해야겠죠?! 🙋

 

 



제19회 힘있는 강원전

 

●장소 : 국립춘천박물관 열린전시실 (어린이박물관 2층)

●기간 : 2023. 7. 5 (수) ~ 7. 21 (금)

●시간 : 09:00 ~ 18:00 (매주 월요일 휴관)

●요금 : 무료

 

국립춘천박물관 열린전시실(어린이박물관 2층)에서 열리는 '힘있는 강원전'은

7월 5일 수요일부터 21일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힘있는 강원전이 어떤 전시회인지 궁금하신 분들 여기로 모여~~!!

힘있는 강원전은 강원도 미술의 저력을 알리기 위해 춘천MBC국립춘천박물관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강원도를 대표하는 현대미술 23명의 작가들의 수준 높은 작품들을 모아

강원 미술의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전시회랍니다 ✦‿✦

 

 

힘있는 강원전에 참여하시는 작가님들은 모두

강원도 출신이거나 강원도 거주를 하셨거나 강원도로 이주를 오신 강원도와 인연이 깊은 작가님들로 구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원로 작가와 중진, 신진 작가 등 여러 세대의 작품을 한 자리에 볼 수 있어요!

세대를 아우르는 강원 미술 세계가 궁금하다면.. 안 볼 수가 없겠죠 ㅋ_ㅋ

 

그래서 준비한 제 19회 힘있는 강원전 미리보기!

 

 

 

맛보기로 살짝 보여드릴려고 제가 여러분보다 먼저 다녀와봤습니다! 🙋

 

 

총 23분의 작가님의 23점의 작품을 구경할 수 있는

대.혜.자 전시회 힘있는 강원전! 제가 들어가볼게요 ❣°ʚ(❛ั ᴗ ❛ั)ɞ°❣

 

 

이렇게 다양한 개성 넘치는 그림들이 놓여져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

전시장 분위기가 되게 깔끔하죠!? (•̀ᴗ•́)و ̑̑♡٩

이번 힘전도 제 점수는요.. 💯💯💯💯💯💯

 

 

이렇게 전시회에 있는 작품의 일부만 가져와봤는데요!

독특한 소재, 색감들로 정말 눈 호강했습니다..

이번 전시회도 구경하면서 가장 제 맘에 쏙 든 작품이 있었는데요..

 

임근우_Cosmos-고고학적 기상도 / 중도생태계

 

임근우 작가님의 Cosmos-고고학적 기상도 / 중도생태계 작품입니다!

특히 사람들 머리 위에 있는 촛불이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

색감도 알록달록해서 제 맘에 쏙,, 들어왔습니다 ( · ᴗ̵ ‹ )⋆˚.

그리고 요 사람들보다 더 귀여운 포인트가 뭔지 아세요...?

 

 

가운데를 잘 보시면.. 이렇게 한 가운데에 꽃이 핀 사슴 한 쌍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인터넷에 찾아보니 사실 사슴이 아니라

말과 젖소 그리고 기린을 합성하여 만들어 낸 행복 캐릭터라고 해요!

머리 위에 꽃은 복숭아꽃이 만개한 걸 표현했다고 합니다!!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쏘큣..

 

함 섭_One's Home Town 15206

 

그 다음은 한지화가 함 섭 작가님의 One's Home Town 15206 작품인데요

멀리서 봤을 때는 사실 한지로 만든 작품인지 잘 몰랐는데

 

 

가까이서 보니.. ㄴㅇㄱ.. 이게 다 한지더라구요..? 🙊🙊

뭔가 제 느낌상.. 전통과 현대가 혼합된 느낌이랄까..

물감 대신 한지로 한 점 한 점 올려붙이고 뜯어붙이는 작업들로 다양한 색감과 질감을 표현한 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원로 작가님과 신진 작가님 등 다양한 세대의 작품들이 전시된 힘있는 강원전!

꼭 첨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다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ᵔᵕᵔ)

직접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스포는 여기까지.. 🙈

 

7월 21일 금요일까지 다들 놓치지 말고 좋은 작품들 관람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