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꿀 Tip] 💓 어버이날 선물 찾으시는 분들 얼른 컴언!! 💓

춘천MBC 2022. 5. 6. 14:08

안녕하세요

💙춘천 MBC입니다💙

 

여러분 비상 비상!! 🚨🚨 이제 어버이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아직 준비 못해서 떨고 있는 엠빅이 ㅠ.ㅠ)

 

다들 어버이날 선물 검색하는 중이죠?ㅋㅋㅋ 다 알아요... 

그래서 엠빅이가 추천하는 어버이날 선물 추천 리스트!

얼른 알아보러 가요 고고!!!

 

 

 

 

3만 원대

 

 

먼저 3만 원대! 이렇게나 다양하답니다~!! ◠‿◕✿

꽃다발, 손수건, 가수 앨범 (임영웅 앨범이라면,, 더 럽,,, 💚),

양말 세트가 있어요! 이 중에서 고르면 될 듯!! (ღ˘⌣˘ღ)

 

 

5만 원대

 

 

5만 원대는 상품권, 벨트, 커플 잠옷, 건강식품이 있어요!

저희 부모님은 특히 상품권을 제일 좋아하시더라구요..ㅎㅎ.. (* ˘⌣˘)

 

 

10만 원대

 

 

10만 원대 선물은 홍삼과 화장품, 운동화, 마사지기가 있어요!

화장품은 특히 갈색병 화장품 (아시죠?^◡^ 히히..) 추천합니다!

홍삼두 어버이날 완전 효자템!! 👍👍👍

 

 

20만 원대

 

20만 원대 선물에는 비데와 와인 냉장고, 건식족욕기, 한우선물세트가 있어요!

와인냉장고와 비데 같은 경우 가격대 별로 다양하니 잘 골라서 선택하시면 될 듯!

한우는 모.. 아묻따 말모 말모~~ ✿◡‿◡

나이 불문 다~ 좋아하는 선물이죠! 🎉🎉

이 밖에두 금 한돈과 콘서트 티켓, 여행 항공권, 스마트 워치 등이

있으니 알아두깅!! (●'◡'●)ノ♥ (아 참고루 이건 20만 원 넘어감..)

여기서 꿀팁!!! 현금도 되게 좋아하신답니다ㅋㅋㅋ 아 현금은 못 참지..ㅋㅋㅋ 😎

 


엠빅이가 가격대 별로 추천하는 어버이날 선물 리스트!

다들 유용하게 보셨나요?? ✨✨

 

솔직히 꿀 정보다 ㅇㅈ!??? (•‿• )

이제 어버이날이 진짜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얼른얼른 준비하세요!!ㅋㅋ

다들 즐거운 어버이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