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꿀 Tip] 전국 빵수니들!! 강원도 빵킷리스트 저장해!!

춘천MBC 2022. 5. 9. 10:53

안녕하세요

💙춘천 MBC입니다💙

 

전국 빵순이들 빵돌이들 모여라~!! ლ( ╹ ◡ ╹ ლ)

강원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있는 빵! 엠빅이가 다~ 모았다!!

벌써 글에서 빵 냄새 나지 않나요,,,,, (꼬르륵...)

하 당장 보러 가요!! 🍞🍞🍞

 

 

 

강릉 만동제과

 

 

강원 강릉시 금성로 6 1층 만동제과

 

어니언 베이글이 정~말 유명한 강릉 만동제과! (⋆❛ ہ ❛⋆)빵 자체도 너무 맛있지만.. 여기 안에 들어간 소스가 그렇게 ㅈㅁㅌ이라구..여긴 너어어무 유명해서 서울 연남동까지 진출해써요! (짜란다 짜란다!! 👍👍)요긴 웨이팅이 있으니 오픈런 필수! 강릉 가면 무조건 어니언 베이글 줍줍해 !

 

 

삼척 문화제과

 

 

강원 삼척시 근덕면 교가길 14

 

하루 꽈배기 30봉지만 파는 삼척 문화제과! ✿◡‿◡

요긴 입구부터 찐 맛집 포스가 느껴진돠... 세월의 흔적이 보여줌!

여기 꽈배기는 바삭한데 쫀득하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난다구..

눅눅함은 1도 없음!!! 😎😎

찐찐 옛날 꽈배기를 맛보고 싶다면 명불허전.. 이 곳으로 당장 고고!

 

 

양양 오빵쇼

 

 

강원 양양군 양양읍 남문3길 11-5 1층

 

페스츄리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양양 오빵쇼!

요기 진짜 무조건.. 페스츄리 빵을 드셔야 함.. ㅠㅠㅠㅠㅠ

페스츄리 생명인 결이 한 겹 한 겹 뜯어진다궁.. (이게 찐 페스츄리지..)

버터맛 가~득 바삭한 빵을 찾으신다면 여긴 무조건 각이야...

 

 

춘천 감자밭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열어분.. 이게 빵이래요... 아 나 아무리 봐도 감자 같은뎈ㅋㅋㅋㅋㅋ

여긴 춘천의 명물! 원조 감자빵을 파는 감자밭!!

포슬포슬 감자 샐러드가 안에 들어있어서 맛도 진짜 감자 같음!! 🥔🥔🥔

 

 

강릉 돌체테리아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206번길 4-3 1층 돌체테리아

 

요기 유튜브나 인스타에서 많이 보시지 않았나여?!ㅋㅋㅋ

여긴 티켓팅(돌켓팅)을 할 정도로 유명한 강릉 돌체테리아!

요기 휘낭시에가 그렇게 겉바속쫀(겉은 바삭! 속은 쫀득!)이라궁..

빵켓팅 3분컷이라ㅋㅋㅋㅋㅋ 미리 미리 가야 해요.. ┌|*゚0゚|┘

 


엠빅이와 함께한 강원도 빵지순례!! 어떻게 보셨나요?!

전국 빵먹짱덜.. 잘 보셨는지 .. (^_-)-☆

다들 빵지순례 끝판왕 강원도로 모여!!!

엠빅이는 또 재밌는 주제로 찾아올게여.. 

다음 주제도 함께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