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일상] 숯불구이는 못 참지! 😎 후식까지 완벽한 정원본가

춘천MBC 2022. 5. 10. 14: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춘천 MBC입니다💙

오늘두 맛있는 음식을 찾아 떠나는 엠빅잉..

이번엔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춘천 숯불구이 전문점 정원본가에 방문했어요!

 

전화번호

📞033-255-9585📞

위치

📌강원 춘천시 우묵길60번길 22 1층📌

 

 

내부가 갱장히 깔끔하져?

가족모임이나 회식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 물론!! 데이뜨하기도 너무 조쿠요ㅎ_ㅎ

엠빅이는

닭갈비, 돼지갈비, 열무국수, 공기밥 이렇게 주문했답니댱~~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반찬을 셋팅해 주신답니당!!

쌈 채소, 과일샐러드, 고추된장, 양파장아찌, 감자조림 등

다 제가 조와하는 반찬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특히 요기.. 이 열무동치미가 핵꿀맛이라 ㅠㅠㅠ 열무국수가

더 기대되었답니당.. ㅠㅠㅠㅠㅠㅠ 짱맛..

 

 

 

우선 닭갈비부터 스겜ㄱㄱ

숯불향이랑 닭갈비 양념 냄새가 어울려서 하 익기도 전에 먹을 뻔 ^^

이렇게 치익 구우면

 

 

쨘! 비쥬얼 대박이죠ㅋㅋㅋ 아..  나 방금 밥 먹고 왔는데

왜 또 먹고 싶지ㅋㅋㅋㅋㅋㅋ 하 미챠따..

 

타이밍 맞게 열무국수도 입장했그연..

사장님.. 타이밍 나이쓰 ㅠ 뭘 쫌 아신댜.. ㅋㅋㅋㅋㅋ 구웃 😎

 

 

닭갈비랑 열무국슈랑 왕.. 이고 맛 실환가ㅋㅋㅋㅋ 너무 맛있는데..

 

 

쌈도 못 참징.. 곰취랑 한 입 왕.. 이건 모 말 안 해두 알져? 

아 나 행보캐..

 

닭갈비만 먹으면 서운하니까 돼지갈비도 올려주구여!

 

 

ㄴㅇㄱ얘기하다가 좀 타버려따...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고기는 무조건 맛있으니까.. 

개의치 않고 먹어줍니댜.. ٩(˘◡˘)۶

 

 

쌈이랑두 와앙 밥이랑두 왕

ㅠㅠ 이건 말해모해.. 탄수화물이랑 고기는 극락이쟈나..

 

 

열무국수랑 돼지갈비랑 또 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ㅋ

면이랑 고기랑 집어서 일단 한 입 먹구 

삼키기 전에 국물 한 입 딱 먹으면 쟝난 아님.. 

저 먹잘알이져??? ㅋ_ㅋ 뿌듯

 


춘천 숯불구이 전문점인 정원본가를 이렇게 다녀왔는데요!

고기랑 열무국수랑 먹으니까 너무 조아써요... 😍

시원한 열무국수랑 고기가 생각난다면 여기로 ㄱㄱ

 

엠빅이는 또 맛있는 걸 먹으러 떠납니댜.. 

안뇨옹~~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