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트랜드 춘빅

[이슈] 이번 주 핫한 소식만 모았다!! 👍 이슈Pick5 😎 [6월 넷째 주]

춘천MBC 2022. 6. 24. 10:42

안녕하세요!

💙춘천 MBC 입니다💙

오늘두 이슈픽으로 돌아온 엠빅이!

 

이번 주 핫한 소식두 엠빅이가 다~~ 모아봤졍 ㅋ_ㅋ

 

얼른 보러가요 고고링~~~ 

 

 

 

알쓸이슈만 담았지!! 이슈 Pick 5 엠빅이가 알려드림!

 

인스타그램 노트 기능 추가

 

이번에 새로 추가된 기능인 노트!

60자 이내의 텍스트만 가능하며, 한번 올리면

24시간 동안 유지된다고 해요~ ◕‿◕

 

맞팔한 사이만 볼 수 있어서

프라이빗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게 최대 장점!!

 

 

 

계속되는 보이스피싱 멈춰!

 

정부가 보이스피싱 범죄를 맡을

정부합동수사단(합수단)을 만들기로 했어요!

 

우리나라에서 보이스피싱 범죄가 기승한지도

어느덧 16년,, ˋ0ˊ

 

이번 기회에 정말 확실하게!! 뿌리가 뽑아졌으면 해요

이제 다 주거따아~~~!

 

 

 

누리호 발사 드디어 성공!

 

21일 화요일! 한국형 로켓 누리호가 드디어 발사에 성공!
1t이상 실용위성을 발사 가능한 나라는 많지 않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도 이제 세계 7번째 우주 강국이 되었다는 거~~ 짝짝!!

 

 

 

열돔에 갇힌 미국, 40도 폭염

 

고기압이 한 곳에 머물면서 뜨거운 공기가 빠져나가지 못하는

열돔 현상으로 미국이 숨막히는 더위에 시달리고 있어요 

 

온실가스 배출량이 바로 그 원인인데요오..

환경 문제가 정말 심각하네요 ㅠㅠ

우리 모두 좀 더 관심을 가지자구요!! 💪💪

 

온실가스 줄이기!! 우리 실천해 보아요!!

🔽🔽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

 

 

[이슈] ❌쓰레기 그냥 벌리면 벌금 20만원이래요❌

안녕하세요🤗 춘빅기자입니다🤗 코로나19가 전보다 완화되고 조금씩 숨통이 트이는 지금, 나들이 계획 세우고 계신가용?_? 엠빅이도 슬슬 나들이 일정을 세우는 중인데요오~ 그런데 말입니다..

ch-mbc.tistory.com

 

 

 

원숭이두창 국내 첫 확진

 

22일 국내에서 원숭이두창 첫 확진자가 나왔다고 해요

질병이 유행하기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첫 확진자인데요

 

다들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 위생에 좀 더 신경 쓰자구요! 😢

 

 


 

이렇게 오늘의 이슈pick5도 끝이 났는데요!

이렇게 끝나묜.. 아쉽쟈나아~

 

요즘 핫한데.. 찾아볼 수 가 없는 빵!!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이 아이!! 혹시이.. 보신 적 있으신g..

 

엠빅이두 아직 영접하지 못했는데요!

 

이게 요즘 포켓몬빵보다 귀하다면서요ㅋㅋㅋㅋㅋㅋ

 

연세우유빵은 꾸덕하기보단 가벼운 우유생크림 맛을 잘 살려서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한 때 인기가 있었던 도지마롤이랑 비슷하네용

 

이거 먹어본 사람,, 댓글로 알랴죠... 엠빅이 궁금행

엠빅이는 다음 주 핫한 이슈로 돌아올게요오

여러분 즐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