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트랜드 춘빅

[이슈] 춘천 버스🍯정보 드림~~ 얼른 봐야 이득

춘천MBC 2022. 6. 14. 11:22

안녕하세요!

💙춘천 MBC입니다💙

오늘은 춘천들을 위해 꿀 정보를 가지고 왔어여

이거 놓치면 후회함 ㅎㅎㅎㅎㅎ

궁금하시죠!? 😛😛

그럼 얼른 보러 가요! ㄱㄱ

 

 

이번 카카오맵 업데이트에서 완전 꿀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그건 바로,, 초정밀버스 기능!!

근데 이 초정밀버스 기능이 제주, 울산, 춘천, 목포 지역에서만

GPS 기반으로 1초 단위로 버스의 위치를 알려준다고 해요!

(대~~~박 ෆු(*˃ㅇ˂*)ෆු)

어때요?! 완전 솔깃하죠~~!!

엠빅이가 보는 방법도 설명해두림~! ㄱㄱ

⏬⏬⏬

 

카카오맵을 열어주세요!!

쩌어기 말풍선 보이시죠!! 쩌거 클릭 클릭!!

*카카오맵이 아직 깔려있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 고고~~

 

⏬⏬⏬

 

 

카카오맵 - 지도 / 내비게이션 / 길찾기 / 위치공유 - Google Play 앱

당신을 좋은 곳으로 이끌어 줄 지도

play.google.com

<Google Play 다운로드>

 

 

 

‎카카오맵 - 대한민국 No.1 지도앱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길을 안내하는 카카오맵! 가장 빠른 길찾기는 물론 맛집, 주변추천 등 당신이 기대하는 길찾기의 모든 것을 만나보세요! ► 빠른 길찾기가 필요한 순간! [가장 빠르고

apps.apple.com

<App Store 다운로드>

 

 

초정밀 버스 클릭!

 

하단의 초정밀 버스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춘천 클릭!

 

그럼 이렇게 지역별로 볼 수 있는 버튼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춘천 클릭 클릭~~! 🙋

 

 

쨘 이걸루 보면 됩니댱~~

 

그럼 이렇게 지도 위에 버스별로 실시간 위치를 그대로 표시해 준답니당!

이거 완전 꿀이져ㅋㅋㅋㅋㅋ

 

 

 

영상을 보시면 이렇게 버스들이 실시간으로

슉슉 움직이는데요!ㅋㅋㅋㅋㅋ

움직이는 버스 아이콘들이 넘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엠빅이두 버스를 주로 타서 이번 기능이 너무 반가운데요!

이렇게 달리는 속도까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이번 기능 완죤 사이다,, 🙌🙌🙌🙌🙌

 

엠빅이는 또 유용한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여러분 뱌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