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꿀 Tip] 3행시만 적었을 뿐인데 상품이 와르르~~ >.< ok강원!!

춘천MBC 2022. 6. 15. 11:19

안녕하세요!

💙춘천 MBC입니다💙

 

춘하 춘하~~

 

엠빅이가 또 이벤트로 돌아왔쟈나요~~

 

상품 수량두 빵빵하게 채움!!ㅋㅋㅋㅋㅋ

궁금하시죠? ٩(ˊᗜˋ*)و 얼른 보러 가요 ㄱㄱ!

 

 

ok강원 (ok, kids 강원) 3, 4행시 이벤트!!

 

기간은 6월 14일부터 26일까지!! 완전 넉넉하조오 (ღ˘⌣˘ღ) 굿굿

상품은 신세계상품권, 차렵이불세트, 코렐식기세트, 베이비 기프트 박스 까g~~~

여기 중 추첨해서 드린다구요~~!

앗싸 상품은 내꺼!!

 

허얼 이런 이벤트는 못 참지!!! ˋ0ˊ

참여방법 ㅃㄹ 알려줘요!!!

 

 

참여방법

 

 

STEP.1

제시된 제시어 중 한 가지만 선택해서

삼행시(강원도) 또는, 사행시(육아수당)을 작성해 주세요!!

제시어 = 강원도, 육아수당 중 택 1

 

 

 

STEP.2

춘천MBC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작성한

삼행시(강원도) 또는 사행시(육아수당)을 보내주시면 끄-읏~!! (ღ˘⌣˘ღ)

 

엠빅이 사행시는 예시이니 참고만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면 참여 끝이랍니다 >__< 넘모 간단하죠?ㅎㅎㅎ

 

춘천MBC 카플 친구가 아직 아니신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춘천MBC 카카오플러스친구 바로가기▼▼▼▼▼▼

 

 

참여자 중 가장 유쾌한 답변을 선정하니

여러분들의 유우머ㅋ 기대하겠습니다?! 

엠빅이가 열심히 준비한 ok강원 이벤트!!

이렇게 상품 빵빵한데 그냥 가시려구요 ? ᕕ(╯°□°)ᕗ

참여 방법두 간단하니 얼른 참여 ㄱㄱ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