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꿀 Tip] [다이소 고기친구 텃밭세트] 상추, 적겨자 키우기 2탄!! <발아 편>

춘천MBC 2022. 6. 8. 11:24

안녕하세요!

💙춘천 MBC입니다!💙

 

여러분!! 지난번에 쑥쑥이(상추) 싹싹이(적겨자) 친구들

소개해 드린 거 기억하시나용 ?_?

 

아직도 너무 잘 자라고 있는 쑥싹이덜,,

오늘은 발아 편으로 돌아왔어요!!

궁금하시죠?! 그럼 얼른 보러 가시죠! ㄱㄱ

 

 

<발아 편>

5/9

 

 

다들 저번 편 미리보기로 싹싹이(적겨자) 싹 난 거,, 다 보셨죠? >_<

 

 

쑥쑥이(상추)는 아쉽게도,, 아직 변화가 없더라구요!ㅠㅠ

음,, 좀만 더 기다려보쟈구요!!

 

 

쑥싹이들 보러 나온 김에 햇빛도 많이 보게 해주고

물도 이렇게 듬뿍듬뿍 줬답니당 :)

 

5/10

 

 

아니,, 하루 밖에 안 지났는데 친구들 데려온 거 실환가,,ㄴㅇㄱ

싹싹이(적겨자)가 하루 만에 친구들을 엄청 데려왔어요,, 

귀여운 게 왕 마나서 넘 죠타.. (^-^*)/

 

 

기존에 자랐던 친구들도 전 날보다 잎이 커진 거!! 보이시죵?!

 

5/11

 

 

싹싹이는 여전히 잘 자라고 있네요!! 짜란다 짜란다~~!!

 

 

쑥쑥이(상추)는 아쉽게두ㅠㅠ 아직 변화가 없어요,,

상추는 적겨자에 비해 발아가 늦은 것 같아요!

 

 

5/12

 

적겨자
상추

 

이제 뭔가ㅋㅋㅋㅋ 적겨자 잎 올라오는 건 당연해지는 반응,,

상추.. 온제 인사해 줄건데...  ㅠ 나 진자 얼른 보고싶다구!!

하염없이 ㄱiㄷr린ㄷr... (┬_┬)

 

 

그래두 어디 몬가 싹이 날 기미가 보이지 않을까,,

요리조리 잘 찾아봐두,, 없네요!!! ㅋㅋㅋㅋㅋ ㅠㅠ

 

 

아 싹싹이(적겨자)는 말해 모해~~~ >_<

너무 잘 자라주고 있어요!! 이제 키도 꽤 컸답니당!

아 물론 편애하는 건 아닙니다 절대루,,,,, 

 

적겨자
상추

 

여러분~~! 동네방네 사람들 여기 보세오~~

상추가 드디어 싹이 났어요.. ㅠㅠ 

진짜 엄청 기다렸는데 드디어 10일 만에 싹이 보여서

너무 반가웠어요!!  🙈🙈🙈


이렇게 오늘 발아 편은 상추가 싹이 난 걸로 끝이 나는데요!

 

다음 편이 진짜 꿀잼인 게,, ㅎ_ㅎ

 

듀듕,,

 

허얼 이게 무슨129,, ㅠ

다 키워놓고 이게 모하는 거지?!

여러분 맞춰바여!! 댓글로 ㄱㄱ

 

엠빅이는 그럼 다음 편에서 알려주겠슴니다ㅋㅋㅋㅋㅋㅋ

안뇨옹~~ (ღ˘⌣˘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