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트랜드 춘빅

🙋사회초년생 필독! 사초생 기초용어 알랴드림🙋

춘천MBC 2023. 12. 5. 11:41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사회초년생 필독! 사초생 기초용어 알랴드림🙋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은지 얼마 안 된 신입사원이라면 회사에서 쓰는 기초 용어에 대해 미리미리 공부하는 것이 좋은데요! ​ 오늘은 많이 들어봤지만 헷갈릴

ch-mbc.tistory.com

 

지난 번에 소개한 사초생 기초용어! 잘 보셨나요? ٩(•́⌄•́๑)و

반응이 좋아서 이번에도 헷갈릴 수 있는 용어로만 추려서 가져왔습니다!

 

 

 

 

🌱작일: 어제

🌱금주: 이번 주

🌱금일: 오늘

🌱차주: 다음 주

🌱익일/명일: 내일

 

 

🌱1H/2H: 상반기/하반기

🌱팔로업: 업무를 이어서 진행

🌱킥오프: 안건에 대한 첫 회의

🌱양지: 알고 있어야 하는 것

🌱홀딩: 일시중지

 

 

🌱OT: 초과근무

🌱B2B: 회사 간 거래

🌱B2C: 회사, 고객 간 거래

🌱RSVP: 참석여부 요청

🌱펜딩: 보류


이걸 쓴다고?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여러분.. 실제로 쓰여요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미리 알아두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

오늘 배운 용어들로 기량 한 번 뽐내보시죠!!ㅋㅋㅋㅋㅋㅋㅋ ㅎㅅㅎ

춘빅이는 다음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뱌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