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가성비 좋은 춘천 호캉스 [더잭슨나인스호텔]💍

춘천MBC 2023. 9. 14. 09:51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좋은 기회로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에 숙박할 일이 생겨

생각도 못한 호캉스를 하게 되었어요 ㅋ.ㅋ

회사 출 퇴근하면서 매일 보던 곳인데

내부는 처음 들어가봅니다...!

 

 

<더잭슨나인스호텔>

주소: 강원 춘천시 중앙로 193

 

 

제가 묵었던 방은 스탠다드 더블룸입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가서 보는 게 더 체감상 넓었던 거 같아요

 

 

특히 넉넉하게 넓고 푹신한 요 침대가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폭댝폭댝한 너낌.. 저 눕자마자 잠들었어요..

 

 

간단하게 먹거나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요 부분도 맘에 들더라구요!!

하긴.. 룸 서비스 시켜먹으려면 있어야겠닿ㅎㅎㅎㅎ

 

 

욕실두 샤워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수건두 1박하기에 넉넉합니다! ₍๐•ᴗ•๐₎

 

 

욕실 기본 어메니티와 일회용품도 모두 갖추고 있었어요!

하지만 저 일회용품이 담긴 박스가.. 조금 얼룩이 눈에 띄게 묻어 있는 모습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커피, 차, 커피포트, 머그잔이 기본으로 있었구

냉장고 안에는 물 2병도 있었어요!

믿고 먹는 G7커피 💪💪💪

 

여름철에 가장 중요한 에어컨 유무!!

당연히 있습니다! 온도 조절도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십셩 ㅎ.ㅎ

 

수요일-일요일까지 15부터 24시까지 가능한 룸서비스!

저는 시켜먹진 않았지만 어린 아이들과 함께 가는 경우에는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ଯ(。ᵕᴗᵕ)

 

 

여기가 또 레고랜드 공식 호텔 파트너더라구요

레고랜드 오시는 분들이 오기 딱 적당한 위치라 레고랜드 숙소로도 강추합니다!

 


주변 관광지들과 접근성이 좋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가성비까지 좋은 더잭슨나인스호텔!

춘천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