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삼쏘 생각날 땐 여기!! [팔호냉삼집]🐖

춘천MBC 2023. 9. 13. 10:13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평소 궁금했던 팔호냉삼집!

퇴근하고 바로 ㄱㄱㄱ했습니다! ⸜(*◉ ᴗ ◉)⸝ 호다댝~

 

 

<팔호냉삼집>

주소: 강원 춘천시 효자로150번길 11-4

메뉴: 냉동삼겹살 10,000원

 

 

​분위기부터 레트로 끝판왕,,

완전 지대로죠ㅋㅋㅋㅋㅋ

 

간판이 찐인데.. 급하게 들어가느라 ㅠㅠ 간판 사진을 못 찍었네요 허허,,

 

 

내부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샤샷,, 🦸

 

 

무심하게 쓴 차림표와 턱턱 붙여놓은 라면들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힙하다,,

저게 손 글씨라 가격이 잘 안 보이실 수도 있지만 냉삼 가격이 10,000원!

가성비가 그래도 꽤 괜찮죠..?

냉삼두 요즘 비싼 곳이 꽤 많그등요.. 여기가 그래두 품질에 비해 가격이 아주 괜찮은 편!

 

 

기본 세팅은 이렇게 차려주십니당

 

 

주문하자마자 나온 냉삼!!

냉삼, 파채, 김치를 올려줬어요!!

냉삼에 후추 간은 필수,, ●̑ᴗ●̑

 

 

무엇보다 요 반찬들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파절이는 새콤달콤,, 김치두 딱 구워먹으면 맛있는 간 ㅠㅠ

 

 

무엇보다 제가 괜찮다고 생각한 건

원래 냉삼 구워먹을 때 다른 집 같은 경우엔 고기 주위로 하얀 물이 흘러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고기를 냉동할 때 생긴 얼음 결정 때문에 해동 과정에서 단백질이 빠져나오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이 현상이 심하면 고기가 퍽퍽해지고.. 맛도 아예 달라짐 ㅠㅠㅠ

하지만 이게 없다는 건..? 신선한 고기를 저온에서 재빨리 얼린다는 얘기..!

여긴 그 하얀 물이 나오는 현상이 아예 없어서 너무 좋았어여

 

 

파절이랑 냉삼이랑 같이 싸 먹으면 진짜..

이건 소주를 시킬 수 밖에 없는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 한 병 순 삭~~~

 

분위기도 정말 좋지만 무엇보다 파절이가 전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ㅅㅠ

 

 

이렇게 바삭바삭 구워야 찐찐찐짜 맛있는 냉삼..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다..

여기 볶음밥두 파는데... 배불러서 도전은 못했어요..

다음에 가면 볶음밥까지 클리어하는 걸루!! 🙌🙌


레트로 분위기 낭낭한 팔호냉삼집!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심.. 쵝오.. ㅠㅅㅠ 춘천인이라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