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FLEX 춘빅

🍎애플 진짜 이건 좀... 아이패드 프로 11 4세대 솔직 후기 2🍎

춘천MBC 2022. 12. 6. 11:50

안녕하세요!

🍎춘천 MBC 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11 4세대 + 애플펜슬2 후기로 돌아왔어요 ƪ( ˘ ⌣˘ )ʃ

그럼 얼른 구경 긔긔하러 가시죵 🙋🙋🙋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꼭 구매해야 하는 필수템!! @_@

그건 바로 애플펜슬입니다 ( *ฅ́˘ฅ̀*)

춘빅이는 이번에 2세대를 구매했습니당ㅋㅋㅋㅋ🙋

 

 

옆에서 봐도

 

폼이 아주 미쳐버려따~~~~ @_@

(애플 직원 아님, 섭외 아님, 돈 받은 거 아님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박스를 열어줄 건데요

ㄷㄱㄷㄱㄷㄱ

 

 

또 다시 나타나는..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종이를 걷어내고 나면

 

간지나는 애플펜슬이 나옵니다 ㅋ_ㅋ 으하하

 

 

손으로 들면 요런 느낌,, 뭔지 알져 알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춘빅이도 잘 모름)

 

일반 볼펜이랑 비교했을 때는 애플펜슬이 1.5배는 크다는 게 보이네요!!

 

 

애플펜슬은 별도의 페어링 과정이 필요한데요!

페어링.. 그거 제가 한 번 해보겠습니다 🙋

할 수 이써!~~~~~~~~~~~~~~~

 

 

으악.. 연결샷을 못 찍었네요,, ㅠㅠㅠㅠㅠㅠ

애플펜슬 페어링 방법 알려드립니다 ◝(⁰▿⁰)◜

1. 애플펜슬을 프로 측면에 부착한다!

2. 아이패드 블루투스를 켠다

3. 기기 검색에 애플펜슬이 뜨면 연결한다!!

끝입니다 넘모 간단하죠?! 넘모 간단해서 춘빅이가 사진도 못 찍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연결할 때는 이렇게 손글씨를 입력하라고 하는데요

시키는 대로 그냥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진짜루 진짜루.. 쓸 수 있음.. 연결이 됐그등요 ㅋ_ㅋ

 

 

필기감이 미쳤음.. 이거 종이필름만 붙이면 끝장난다 진짜루

필기왕 춘빅이 가보쟈고...!!!!!!

아 진짜 내가 이거 학생 때 샀으면 하버드 가는 건데 ㅡㅡ 너무 아쉽고 ㅡㅡ

(반박 시 일단 당신 말이 다 맞음)


 

춘빅이가 큰 맘 먹고 지른 이번 FLEX!!!

결론적으로는 아이패드 프로 11 4세대, 애플펜슬 2 모두 만족합니다,,

 

국장님 저 열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아이패드 프로11 4세대를 고민하시는 직장인, 학생분들은 아묻따 강추합니다bbbbbb

담 편에는 아이패드 필수 어플로 돌아올게요오 왜냐면 제가 필요하기 때문이졍 ㅋ_ㅋ

그럼 여러분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