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FLEX 춘빅

🍎애플 진짜 이건 좀... 아이패드 프로 11 4세대 솔직 후기🍎

춘천MBC 2022. 12. 5. 14:03

안녕하세요!

🍎춘천 MBC 입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춘빅이가... FLEX를 해버렸지 모야.....◝(⁰▿⁰)◜

바로 이번 따끈따끈한 신상!!!🙌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4세대를 질러버렸습니다 (・ัᗜ・ั)و

 

그럼 춘빅이 자식 같은 아이패드,, 보러 긔긔 하시졍💪

 

 

막강한 성능 M2 탑재로 다양한 신기능이 가득한 아이패드 프로11 4세대!!

춘빅이가 만나보았습니다 ㅋ_ㅋ

 

드디어 만났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박스부터 보십쇼,, 아이패드 폼 미쳤다;

 

당연히 애플펜슬 2세대도 같이 플렉스 해버렸지 모야 ㅎ_ㅋ

가격 안 들려~~~~

 

춘빅이는 프로11 4세대 128기가를 샀는데요!

인치부터 기가,, 딱 실속파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사이즈더라구요

 

 

-> 화살표로 되어있는 스티커를 신나게 떼어줍니당 ㅎ_ㅎ

 

 

신나게 뜯어줍니다 키킼키키

 

그리고 이제 박스를 열어줄 건데요.. 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

 

쨘,, 와 애플 폼 미쳐버려따 ㄴㅇㄱ

하 뒷태부터 넘모 예뻐버림 (n˘v˘•)¬

완전 따끈따끈한 신상입니다 열어분,,,

 

요러케 살살 겉에 비닐을 벗겨줬는데요

비싼 거라 그런가 종이 질감도 아주 고퀄이더라구요 ㅋ_ㅋ (주접 킹...)

 

 

아이패드를 사면 이렇게 Designed by Apple in Callifornia라는 박스가 같이 딸려옵니다,,

 

여기엔

 

 

이렇게 깜찍한 ^^^^^ 애플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넘모.. 귀엽쟈나 >_<

 

 

그리고 이제 대망의 아이패드 개봉샷!!

생각보다 어엄청 가벼워서 놀랬어요 한 손에 들기 완전 가능!

무게 471g으로 휴대하기 쉬워서 직장인들, 학생들 완전 강추입니다\

일하는 멋진 나의 모습,, 좀 더 간지나겠는 걸 ^_^ 킥

 

사과 로고 로딩이 끝나면 이렇게 hello~~ 하고

먹 각국 언어 인삿말이 샬라샬라 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

요 상태로 터치를 하면

 

이렇게 언어 선택이 나오는데요

춘빅이는 한국인이니까 한국어 선택! ㅋㅋㅋㅋㅋㅋ

대략 여러 과정들을 거치고 나면...

 

 

하 두디어 ㅠㅠㅠ 드디어 시작!!!

 

시작까지 가는 거 차암.. 어렵다ㅎㅎㅎㅎㅎㅎ.. 에고 어지러

현대문물 어렵구마잉 @_@

 

 

배경화면과 우ㅣ젯 셋팅은 대략 이렇숨당ㅎㅎㅎ 일단 하나도 건드리지 않은 샷이에오

이제 어플도 다 깔아보고 차근차근 해봐야져 모 ㅎㅎ

 

카메라두 아주 깔끔하죠?! (ノ・∀・)ノ 굿굿

 

다른 샷들두 아주 깰끔 그 자체로 찍힙니다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는 애플.. 아 솔직히 너무 간지나고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말이죠.. 아이패드 개봉기는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아직 한 발 더 남았다구연 ~_~

 

이 아이를 써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솔직히 애플펜슬 없으면 뭔 재미로 쓰겠냐구요 ㅡㅡ

그래서!!

담 편은 애플펜슬 개봉기로 돌아올게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