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일상] 춘천 일식 코스 요리 누보 방문 후기 💁💚

춘천MBC 2022. 4. 11. 11: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춘천MBC 입니다💙

 

 

이번에 아주 분위기 좋은 식당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춘천 일식 코스 식당

누보를 소개하려고 해요 ~(˘▾˘~)!!

 

 

전화번호

📞033-261-7570📞

위치

📌강원 춘천시 퇴계로13📌

 

 

누보는 퇴계동 하이마트 쪽 골목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당!!

 

 

입구부터 아쥬 고급진 분위기,,, ㅎ.ㅎ 멋쪙.... 

 

 

입구를 지나치면 이렇게 짜쟌... 

 

와인이 한가득이랍니다 *_* 

 

저는 비록 와알못이지먄...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가타요!!! 🌸

 

 

저희는 모임으로 간 거라 이렇게 룸에 이렇게

 

기본 찬들과 소스들을 셋팅해주셨어요!! 짱쨩... (ღ˘⌣˘ღ)

 

 

물도 이렇게 예쁜 도자기에 담아주신답니다!!

 

 

 

제일 처음 나온 에피타이저는 수란!!

 

처음엔 오잉 이게 뭐징 ?ㅋㅋㅋ 했는데

 

숟가락으로 톡 터뜨리니까 이렇게 노른자가!!

 

숟가락으로 한 입에 와앙 먹으면 진짜 녹아요,,, 짱맛,,,

 

이거 꼭 드셔보세오... (◍•ᴗ•◍)❤

 

 

그 다음 에피타이저로는 샐러드!!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서 새콤달콤 맛있오요,, 

 

맛있어서 싹싹 비웠읍니다.. 💜💜💜

 

 

샐러드를 다 먹을 때쯤엔 이렇게 사시미가 나오는데요!!

 

하.. 이것만 기다려따... 

 

연어, 참치, 도미, 광어 회들이 나와요!

 

회는 뭔들 맛있지만.. 이거 대박이에요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여긴 특히 회가 두툼해서 썰려서 씹는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회는 역시,,, 두꺼워야 맛있죠 ㅋ.ㅋ

 

 

게다가 와인이랑 먹으면 얼마나 맛있다구요,,, 

 

꾸준히 회쏘파였지만,, 저 이번에 갈아탔습니다,,,

 

앞으로는 회 와인이다!!!!💯💯

 

 

사시미를 다 드시면 또 요리가 나오는데요!

 

이번엔 새우 요리에요!

 

새우도 탱글탱글하구,, 야채들도 맛있게 구워져서

 

넘 맛있었어요!! 이거시... 퓨전일식이다.... ✨

 

 

새우 요리를 다 먹으면 이렇게 스테이크가 나온는데요!!

 

첨에 쪽파에 덮여있어서 헐 이게 뭐지 볶음밥인강.. 했는데

 

알고보니 스테이크더라구요!! ㄴㅇㄱ...

 

딱 맛있는 굽기로 구워져서,,, 녹는다 녹아.. 

 

고기 아니고 회인줄ㅋㅋㅋ!! 💗

 

 

 

마지막 요리로는 이렇게 일본 라멘이 나와요!!

 

국물 한 입, 면 한 입 후루룩하면,,

 

아까 먹었던 게 싹 내려가요!! 국물 쵝오.. 

 

나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거 가타.....(🐷)

 

 

후식으로는 이렇게 과일을 주시는데요!!

 

상큼한 과일로 식사를 끝내니까 기분도 상큼 ㅋ.ㅋ

ㅋㅋㅋㅋㅋㅋ

 

역시 과일은 킹정이댜... 오렌지랑 체리 둘 다 넘 맛있드라구영ㅋㅋㅋㅋ

 

특별한 날이나 모임, 데이트를 하기엔 너무 제격이죠!!

 

따뜻한 분위기에 정갈한 음식들로 구성된 춘천 누보✨

 

이번 주말,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여기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