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일상] 춘맛소🐮 - 깔끔한 일본 가정식이 먹고 싶다면 철든 식탁!

춘천MBC 2022. 5. 16. 10: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춘천 MBC입니다💙

이번 주말 날이 너~무 좋아서

육림 고개에 놀러 갔다 왔어요! ( ̄▽ ̄)ノ

육림 고개에 예쁘고 아기자기한 식당들이 많아서

어디 갈지 고민하다가 그중 엠빅이가 고른 곳은!!

 

 

바로 여기!! 철든 식탁입니당 ๑>_<๑

 

전화번호

📞0507-1307-8372📞

 

위치

📌강원 춘천시 중앙로77번길 41, 2층 철든식탁📌

 

철든 식탁 위치는 여기에요! 한 열 번쨰 계단까지 올라가시면

 

오른쪽에 이렇게 철든 식탁이 있답니당!! 가게가 아담하져?_?

내부는 매장이 좁은 편이며, 테이블은 많진 않더라구요!

이 시간 대에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아쉽찌만.. ㅠㅠ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ㅠ

테이블끼리 옹기종기 붙어 있어서 찍기 죄송하더라구요.. ㅠ

(대충 눈치 보였다고 주절주절,,,😖😖)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메뉴판을 주십니당

전부 다 좋아하는 메뉴여서 고민 엄청 했어요.. ㅠㅋㅋㅋ

엄청난 고민 끝에 저희가 시킨 건..!

 

부채살 스테이크(180g) - 14,000원

스키야끼 나베(공깃밥 포함) - 12,000원

콜라 - 2,000원 x 2개 !!

 

이렇게 시켰어요! ▰˘◡˘▰

휴 메뉴 고르기 차암 힘들어따..! 😳

 

나베는 자리에서 끓여먹는 거라 그런가..!

샐러드 나올 때 같이 나오더라구용

완전 빠름빠름빠름,,,

거의 주문시키자마자 나왔어요ㅋㅋㅋ👍

나베 구성은 유부주머니, 고기, 버섯, 양배추, 숙주

 

이렇게 있었어요! ㅎㅎㅎ

 

평소에 밀푀유나베랑 샤브샤브를 엄청 조아해서

기대되었답니당 😎😎

 

 

샐러드랑 밑반찬, 소스들도 같이 나왔어요!

 

같이 나온 샐러드는 상큼 상큼 >_<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별 기대 안 하구 먹었는데 ㅈㅁㅌ!! 🙈

 

아 콜라랑 나베에 포함된 공깃밥두 나왔어요!

콜라는 모.. 말해 모해..... 그냥 마싯졍.. 👍

 

 

나베 소스도 나왔는데 좀 특이했어요!

쯔유(아마두..? 간장은 아니였음!)랑

계란 노른자, 와사비를 넣어서 만든 소스더라구요

 

 

나베는 팔팔팔 끓여주세오~~! 💁

 

휙휙

그릇에 있는 묻어 있는 와사비는

나베 소스에 넣어서 노른자랑 같이 휙휙 저어주면

이렇게 나베 소스 완성!! ✌

 

나베 먹을 준비 완료! >_<

 

나베가 다 익어서 계란 소스에 이렇게

찍먹 했오요ㅋㅋㅋㅋㅋ 

담백하구... 고소하구.. ㅠㅠ 녹는다 녹아.. 😻

진짜 마싯음..!! ヾ(´▽`*;)ゝ”

 

 

부채살 스테이크 등쟝 

 

 

고기도 고기지만, 야채가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양파, 파프리카, 버섯, 숙주, 마늘 플레이크

이렇게 나온답니당 :)

 

 

같이 나온 스테이크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된답니당

단짠단짠해서 아이, 어른 상관없이

모두 좋아할 맛이더라구요! ┌(˘⌣˘)ʃ

이거 근데,, 맥주를 부르는 맛이에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일이 있어서 맥주는 못 먹었찌만.. ㅠ

부채살 스테이크 시키시는 분들!!

맥주랑 먹으면 짱맛일 거 같네오.. 💗💗💗

(추천 추천!!)

 

 

양파두 냐암ㅋ 원래 양파 좋아하긴 하는데

구워서 더더더 배로 맛있었음!!!

 


둘이서 먹었는데 나베랑 스테이크

이렇게 시키니까 양이 딱 맞더라구요!

첨엔 나베가 양이 많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알고 보니 나베가 1인분 ㄴㅇㄱ

(오히려 조와)

그래서 양이 딱 괜찮더라구요!

담엔 오꼬노미야끼랑 오야꼬동도 먹고싶댜.. 👀

어쩔 수 없지 아~~또 가야겠굼안.. 〈( ^.^)ノ (머슥)

엠빅이는 또 맛있는 걸 먹으러 떠납니다 크크크

열어분 맛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