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트랜드 춘빅

💁도둑이야! 시간 도둑ㅋ K-테스트 다 모았zip!💁

춘천MBC 2023. 2. 24. 14:29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여러분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이 왔어요!

오늘 같은 날 시간 달달하게 녹이는 건 심리테스트가 짱이죠!ㅋㅋㅋ

그래서 춘빅이가 테스트 다 모아왔zip~~!

 

 

그럼 얼른 보러 가요 고고! ෆ ฅ́˘ฅ̀ ෆ

 

 


하찮은 젤리 테스트

 

 

하찮은 젤리 테스트

나는 어떤 맛 젤리일까?

poomang.com

 

나는 어떤 맛 젤리일까!? (*ૂ❛ᴗ❛*ૂ)

꼬물꼬물 하찮은 젤리들로 내 성격을 알아보는 테스트!

아주 귀여워서 시간이 뚝딱뚝딱🙌🙌

 

 

팩비티아이 테스트

 

팩비티아이 테스트

팩트로 두드려 패는 성격 테스트!

factbti.netlify.app

팩트로,, 두드려 패는...

팩비티아이 테스트 ( •̀ o •́ )

근데 왜.. 장점은 없고 단점만 가득하죠오... (아야 살살 때려...)

나 장점도 많은 사람이라구!!!!!!!!

 

 

연애 세포 캐릭터 테스트

 

 

연애 세포 캐릭터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연애 세포 캐릭터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성향-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나의 연애 세포 캐릭터와 연애 세포 활동 수치는?!

연애 세포 캐릭터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성향!!

커플들,, 솔로들,, 다 드루와ㅋ 재미로 보는 내 연애 세포 캐릭터!

 

 

 

음표 매력 테스트

 

 

음표 매력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음표로 보는 나의 매력은? | 음표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음표로 보는 나의 매력은?!

악보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음표로 나의 매력을 테스트!

춘빅이 결과는..!! 글만 읽어도 힘이 나네요 ^^

으히히

 

쪽지 연애 테스트

 

 

쪽지 연애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쪽지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 쪽지 테스트 | 메모 테스트 | 메모지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총 12문항으로 이뤄진 쪽지 연애 테스트!

춘빅이는 자존심 강한 보라 쪽지가 나왔어요,,,

예쁘고 비싼 거에서 빵 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람

 


이렇게 꿀잼 테스트만 모아본 테스트 모음집!! 재밌었죠!!

춘빅이는 다음 테스트 모음집으로 돌아올게요 그럼 여러분 뱌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