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여름엔 무조건 먹어줘야 하는 [부부횟집]💁‍♀️

춘천MBC 2023. 7. 28. 09:41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오랜만에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한 부부횟집! (*ˊᵕˋo💐o

 

 

<부부횟집>

주소: 강원 춘천시 효자로 22

전화번호: 033-256-2100

메뉴: 모듬물회 22,000

 

저희는 4명이서 간 거라 모듬물회 4인분 시켰슴당ㅎㅎ✨

 

 

이건 기본찬들!

어묵볶음, 멸치볶음, 김치, 콩나물이 나왔습니다

 

 어묵볶음이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 식감이 특이해요..

뭔가 엄청 꼬들꼬들한 늑김.. (˵¯͒〰¯͒˵)

 

안 먹어본 식감인데 중독되서ㅋㅋㅋ 계속 집어먹었어요

 

 

미역국도 같이 주시는데

 

 

국물이 찐하구 맛있었어여

전 미역국 좋아해서 한 그릇 완뚝!!

 

조금만 기다리면 대망의 물회가 나오는데요

 

 

(이것보다 양 더더 훨씬 많아요.. 저희가 푸다가 찍었어요 ㅠㅠㅠ)

 

 

회가 꽤 많더라구요.. 모듬이라 어떤 회가 들어갔는진 모르겠지만

종류별로 골고루 넣어주신 것 같았어요🤭

 

얇게 썬 양배추,, 오이,, 당근,, 그리고 풍성한 회...

 

거기다 얼음 가아득 ♡

얼음 동동 시원하게 나온 비쥬얼을 보니까 얼른 먹고 싶었써요

 

 

회두 자세히 보면 꽤 큼직하게 썰어주신 편!!

 

 

같이 나온 소면을

 

 

이렇게 넣어줍니당ㅋㅋㅋㅋ 전 밥두 좀 넣었어요

전 소밥(소면+밥)파..^_^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거등여

 

 

소면이랑 밥을 이렇게 슥슥 섞어주면

 

 

이러한 비쥬얼이 됩니다😎♡♡♡

이렇게 비벼놓은 거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오.. ദി(☆⸝⸝ᵔ‿ᵔ⸝⸝)

 

 

회도 꼬들쫀득하구 ㅠㅠ..

회 양두 퍼 담을 때마닼ㅋㅋㅋ 계속 나오궄ㅋㅋㅋㅋㅋㅋ

(광어 지느러미도 꽤 있어요..! (최애...♡))

 

제가 춘천에서 먹어본 물회 중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ㅠㅠ

 

국물도 너무 시원하구 적당하게 매워서 저 소면 더 추가해서 먹었자나요..

 

 

물회 국물이 적당히 새콤달콤해서 ㅠㅠ 질리지 않구

계속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들 인정하는 맛,, 싹싹 비우고 왔어요ㅋㅋㅋ

 


 

점점 날이 더 더워지는데요.. 한참 입맛이 없을 때

새콤달콤 입맛 돋구는데 최고인 물회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