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평화중심 춘천MBC

💙만나면 좋은 친구, 춘천MBC💙

춘천MBC/춍춍 춘빅

🐮대박 할인 소개한우~~🐮 '2023 소프라이즈 강원한우데이'

춘천MBC 2023. 10. 27. 13:20

안녕하세요!

💙춘천MBC 입니다💙

 

오늘은 오늘부터 주말까지 절.대 놓칠 수 없는

대박 할인 행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 ᷇࿀ ᷆⸝⸝ƪ)✧

그건 바로 '2023 소프라이즈 강원한우데이' ~~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get 할 수 있어서

무조건 가셔야 하는 행사!! 🤭🤭🤭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っ˘▿˘)(˘▿˘)˘▿˘ς)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주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전국한우협회 강원도지회 춘천시지부 주최로

개최되는 '2023 소프라이즈 강원한우데이 행사'

최대 30% 할인으로 품질 좋은 한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ㅎㅅㅎ

특별한 가격으로 가족과 함께 한우로 행복을 나누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가격이 얼마나 착한지 소개합니다!!

소프라이즈 자랑 타임 ~_~

 

 

 

등심, 부채살, 불고기, 국거리, 양지, 우족, 사골 등등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소프라이즈!! 🐄🐄

아놕ㄱㄱㄱ !!! 사고 싶은 게 넘 많잖아아아아아!!!!

 

 

 

뿐만 아니죠! 다양한 부대 및 프로그램들도 함께합니다!!

특히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 ㅇㅈ? ㅇㅇㅈ!

특히 전 한우버거나눔이 젤 기대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

한우도 값 싸게 구매하고

여러가지 게임, 공연 등 많은 프로그램들과 함께 하루종일 즐길 수 있는 大해자 행사!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춘천시청 광장에서 즐겨보자구요!

참고로... 한우 구매 고객께는 사은품까지 드린다는 거 (소곤소곤)

 

 

여러분! 11월 1일이 '한우데이' 인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한우데이를 기념해 이번 행사에서 잔뜩 줍줍하시길 바랍니다!